23일(수), 228번째 신규 용병 ‘헤라클레스’ 업데이트
상대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공격 기술을 선보이는 유니크 용병
민족대명절 추석 맞이 풍성한 혜택 가득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3일) 유니크 용병 ‘헤라클레스’를 공개했다.  

228번째 신규 용병 ‘헤라클레스’는 상대가 지상과 공중에 위치하거나 쓰러졌을 때 무기를 휘둘러 납작하게 만들거나 멀리 날려버리는 등 전투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막강한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상대를 지정해 승부를 신청하는 ‘영웅의 승부’ ▲화살을 발사해 독을 뿌리는 ‘히드라의 독니’ ▲어떤 공격을 받더라도 기술을 피할 수 있는 ‘사자의 가호’ 등 전투 상황을 완벽하게 장악할 수 있는 압도적인 공격을 자랑한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10월 14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보름달 코인’과 ‘한가위 뽑기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석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름달 코인’은 개수에 따라 ‘헤라클레스’를 비롯한 각종 용병들의 풀 패키지는 물론, ‘유니크 용병 소환서’, ‘태을진인 장비 패키지’, ‘ALL +10 메달 뽑기’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내 마련된 추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가위 뽑기권’을 통해 ‘보름달 코인’, ‘+5 레어 영구장비 보급’ ‘100% 강화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접속 및 전투 시간 달성 미션을 완수하고, 공격 100회를 기록하면 코인과 뽑기권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