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100레벨 레이드 전투 ‘으스름달 아래서’ 오픈, 의문의 암살자 ‘시에테’ 등장
시에테···전용 무기 사용해 매서운 공격 구사, 환영 소환 및 살기 공격
신규 레이드 전투 완수 시 ‘다마스쿠스 강철’, ‘뉴에라 재료 상자’ 등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4 두 번째 에피소드의 ‘엑스트라 에피소드2: 으스름달’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타라나 방면’의 ‘켈시나 산’에 신규 100레벨 레이드 전투인 ‘으스름달 아래서’가 새롭게 오픈했다. 이 곳에서 본 군에 합류하기 위해 이동 중인 영웅 일행 앞에 나타난 의문의 암살자 ‘시에테’와 치열한 결전을 벌이게 된다. 

시에테는 ‘사슬 낫’과 ‘검’을 자유자재로 사용해 매서운 공격을 하며 전투가 중반에 치달으면 강력한 살기를 내뿜는다. 또한, 자신의 환영을 소환해 영웅들을 압박하기도 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신규 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보너스 이블코어(1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붉게 물든 배의 무덤과 붉게 물든 아율른 및 60레벨 이상 일반 전투를 완수하면 ‘붉게 물든 주사위 상자’, ‘푸르게 물든 주사위 상자’ 등을 지급한다. 오픈 시에는 ‘전투 준비물 주사위’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전투 준비물 주사위’는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뉴에라 재료 상자’, ‘여신의 가호’ 등을 얻을 수 있는 ‘게렌의 마블’ 이벤트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10월 8일까지 ‘도네갈’, ‘자르딘’, ‘에이든’, ‘아스테라’, ‘로체스트 근교’, ‘타라타’ 지역 레이드 전투를 완수하면 ‘RAID BINGO 티켓’을 제공한다. 획득한 티켓은 전용 상점에서 ‘빙고판 숫자 랜덤 주머니’ 또는 ‘빙고판 숫자 선택 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으며, 빙고판에 숫자를 채워 완성하면 각 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