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3D 모델링과 무한하게 확장하는 스타일링, 현실감 넘치는 패션 연출 가능
다양한 디자이너들과 만나며 비밀 밝히는 등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보는 재미 UP
한국 명소에 등장해 스타일과 포즈 담은 Nikki In Korea 영상 공개, 국내 출시 기대감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Shining Nikki)’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샤이닝니키’는 스타일링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페이퍼게임즈가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시킨 최신 타이틀로, 현실과 게임을 넘나드는 상상 속 스타일링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3D로 구현된 사실적인 니키는 현실감을 극대화시켰으며, 1000여가지 이상 재질감과 섬세한 디테일들을 응용해 다양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스토리의 짜임새도 더욱 탄탄해졌다. ‘샤이닝니키’는 미라클대륙의 멸망을 막기 위해, 약 680년 전 미라클대륙으로 여정을 떠나는 ‘니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모험 중 개성 강한 디자이너들을 만나게 되며, 힘을 합치거나 서로 스타일링 배틀을 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밝히는 등 다양한 극적요소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홈’ 기능을 통해 주인공 ‘니키’와 대화도 하고 선물을 하는 등 다양한 인터렉션 기능을 접할 수 있다.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샤이닝니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선택 의상 세트를 100%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목표 50만명 달성 시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전원 몽환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및 플라워 스쿨 교복 의상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Nikki In Korea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추가로 공개했다. 신규 프로모션 영상에서 ‘니키’는 한국 각 명소에 등장하여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 포즈를 선보이며, 한국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샤이닝니키’ 사전예약은 별도의 브랜드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kki In Korea 프로모션 영상 https://youtu.be/gmlu15nCCmQ

샤이닝니키 사전예약 https://nn4krreg.pape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