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대표이사 최승환) 자회사인 에이치씨아이원 주식회사와 ㈜하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퍼블리싱 하는 감성 MMORPG ‘미호: 천년의 사랑’이 브랜드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3일에 밝혔다. 

‘미호: 천년의 사랑’은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아름다우면서도 화려한 무협 게임 그래픽 요소를 가장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전략을 구성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다. 먼저, 15초 티저 CF 영상에서는 임지연 배우의 청순하면서도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자 했으며 바다, 물의 시원하고 청량한 배경을 토대로 게임 그래픽에서의 몽환적 느낌을 살리기 위해 콘티부터 촬영, 편집까지 일관성 있게 작업한 결과물이라고 하였다. 

게임의 타이틀과 슬로건 또한, 아름다운 무협 판타지 게임이란 차별점을 살리기 위해 세계관과 캐릭터성에 주안점을 두어 ‘세상을 홀린 여우들의 MMORPG’ 라는 슬로건을 정했으며, 타이틀 부재로 ‘천년의 사랑’이라고 붙였다. 

게임은 여우 일족과 함께 전설속에 등장하는 선/마/요로 나눠진 대립 구도속에서 주인공<유저>이 되어 판타지 무협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토대로 자유도 높은 그래픽 시점과 아름답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 다양하고 폭 넓은 콘텐츠, 캐릭터 성장을 통한 성취욕이 높은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http://mihogame.com/) 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모든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황금 열쇠, 갤럭시 노트20 등 다채로운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yeo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