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사하=스카디(5성)' 상시 등장하는 픽업 소환
접속만 해도 '호부' 등 인기 아이템 증정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
칼데아 매거진 3호 발행...성정석 최대 60개 획득 가능한 이벤트 진행
아이패드 4세대, 갤럭시S20 등 증정하는 일러스트 콘테스트 열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여름맞이 캠페인을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2020 여름맞이 캠페인으로 '스카사하=스카디(5성)'가 등장하는 '특이점별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요일에 따라 각 특이점(특이점F~제7특이점)을 대표하는 서번트를 픽업할 수 있고, 신규 서번트 '스카사하=스카디'는 기간 중 상시로 등장한다. 동시에 넷마블은 '스카사하=스카디' 체험 퀘스트를 개방했으며, 이를 완료하면 호부 1장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연속 로그인 보너스'가 열린다. 1일차부터 9일차까지 연속으로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며, 9일차에는 서번트 등을 소환할 수 있는 '호부' 10장을 증정한다.  

'스타트 대시 캠페인'은 최대 14일 로그인하면 서번트 소환 52회 분량의 성정석(게임재화)과 호부, 경험치 카드 86장을 획득하도록 리뉴얼했다. 

또, 넷마블은 복주머니(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 소환에 필요한 유료 성정석을 30개에서 15개로 조정하고, 원하는 클래스를 택해 복주머니 소환하면, 해당 클래스의 5성 서번트 1기를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온라인 잡지 '칼데아 매거진' 3호도 발행했다. 공식 사이트(https://fgo.netmarble.com/magazine/2007)에서 볼 수 있는 '칼데아 매거진'은 이벤트, 가이드, 각종 캠페인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웹진이다. 3호는 '스카사하=스카디'와 여름 캠페인에 대한 소개를 담았다. 넷마블은 3호 발행을 기념해 성정석 최대 60개를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아이패드 프로 4세대(512GB/12.9형)와 애플펜슬 2세대, 갤럭시S20, 백화점 상품권 등이 걸려있는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일러스트 콘테스트는 여행을 주제로 하며, 이메일(fgo_2020summercontest-g@netmarble.com)로 응모하면 된다. 수상작은 오는 11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서번트 공격에 특수한 효과를 부여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메모리얼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서번트들의 여행 복장을 볼 수 있는 '영령예장(의복 아이템의 일종)'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게임과 여름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