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의 천공 장비 업데이트
전 서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게 조정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최고 등급의 천공 장비 업데이트 및 전 서버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콘텐츠 및 시스템 업데이트는 기존의 유저들이 신규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해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한 구성 및 이벤트로 진행된다. 

천공의 반격 파트 1에서는 로한의 인기 지역 중 하나인 카리스티아가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이번 개편된 카리스티아에서는 보다 강력한 몬스터의 등장과 함께 최고 등급의 보상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게 구성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에서는 기존 최고 등급 장비였던 심연의 무기 및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보다 상위 단계인 천공의 무기와 방어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어 보다 모두 동일한 셋팅이 아닌 개개인에 따른 다양한 세팅을 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된다. 

또한 로한은 기존 로하, 몬트 서버간에만 가능했던 서버 이전에 추가적으로 온, 베나서버를 포함시킴으로써 전 서버로 캐릭터 이전을 가능하게 했다. 전 서버로 이전이 가능해짐으로써 로한 대륙에 새로운 변화를 가지게 했다. 이에 길드의 역할이 중요해짐에 따라, 몬스터 사냥시 길드 스킬스톤을 드랍하고, 길드 스킬 사용시 필요재화를 줄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캐릭터를 신규로 만든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사냥 도우미, 트리안의 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새로 생성되는 모든 캐릭터에게 지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