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부터 9월 2일까지 4종의 이벤트로 구성된 여름 프로모션 진행 예정
이벤트 통해 장비, 아이템, 무료캐시, 신규 MVP 큐펫 등 풍성한 보상 획득 가능!
같은 기간 동안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리턴 프로모션 실시

㈜그라비티가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리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여름 프로모션은 8월 5일 점검 후부터 9월 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총 4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로 5종의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는 ‘격파 메모리얼 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라의 기억 던전은 클리어 시 드링크 선물세트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4종의 던전들은 클리어한 던전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무료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사라의 기억, 페이스웜퀸의 둥지, 옛 글래스트 헤임 던전 중 1개 이상 클리어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로 8월 5일부터 19일까지 프론테라에 있는 ‘차원의 초월자 바르문트’를 통해 참여 가능한 ‘차원의 균열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행세계의 프론테라 등 3개 맵에서 진행되며 마을 내 수호석이 회복될 때까지 지키면 클리어된다. 1일 1회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큐펫 코인을 모아 큐펫 자판기에서 신규 MVP 큐펫을 비롯,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9월 2일까지 스페셜 툴 박스에서 나오는 리틀스타를 모아 의상 및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리틀 스타를 찾아라! 이벤트’, 경험치 및 드롭율 증가와 스킬&스탯 초기화 NPC가 등장하는 ‘스탯츄와 함께 돌아온 버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만 해도 모든 장비를 지원하는 ‘리턴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9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 4종의 어카운트 버프가 들어있는 프로모션 기념상자와 일정 레벨마다 무기, 방어구, 포션, 요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팩을 1회 지급한다. 이외에도 8월 5일 점검 이후 캐릭터 슬롯 1개가 추가되어 총 14개의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라그나로크 제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