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대표 배보성)는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는 모바일 MMORPG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야신 : 신을 삼킨 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야신 : 신을 삼킨 자』 게임 플레이 화면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예고편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번 정한 타겟은 놓치지않는 무자비한 추격자인 영화 속 레이(이정재 분)의 모습과 출신이나 배경은 알 수 없으나 생지옥을 경험하고 죽음의 문턱에서 야수의 신과 계약을 하게 된 게임 속 주인공의 모습이 완벽한 케미를 보이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콜라보 영상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야신 : 신을 삼킨 자』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영상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퀴즈에 대한 답변을 이벤트 공지 댓글로 등록만 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야신 : 신을 삼킨 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야신 : 신을 삼킨 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콜라보 영상을 신청 후 ‘좋아요’ 클릭과 함께 감상평을 댓글을 작성하면 되는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특별 경품 패키지를 제공 예정이다.

삼본전자 관계자는 ‘『야신 : 신을 삼킨 자』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통해 인지도 향상 및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야신 : 신을 삼킨 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