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부터 실시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비롯, 다양한 3분기 프로모션 진행 예정!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찬스!

㈜그라비티가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20년 3분기 프로모션 중 일부를 선공개 했다.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그라비티가 최근 출시한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원작으로, 2002년 론칭 이후 18년간 전세계적으로 7,000만 건 이상 다운로드 되며 사랑받고 있는 그라비티의 대표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이후에도 기존 유저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으며 변함없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 3분기 프로모션은 다양한 구성과 함께 알찬 보상이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7월 22일부터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프로모션’은 총 3종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전서버에서 캐릭터 경험치와 일루전 던전 및 낙원단 퀘스트 보상 경험치가 증가하는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에는 주중에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해 버닝 경험치 증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 에피소드 클리어 이벤트와 제련 달성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 캐릭터와 더불어 여러 종류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부스터 프로모션’ 사전예약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라그 마블, 18주년 기념 이벤트 등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여름 프로모션을 비롯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3분기 프로모션은 유저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다채로운 보상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오픈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