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무일봉’부터 ‘백청산맥’까지 여정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캐릭터 피규어 10종
7월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통해 구매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B&S 피규어(Figure, 모형장난감)’를 출시했다. 

B&S 피규어는 블소 스토리의 시작인 ‘무일봉’부터 ‘백청산맥’으로 이어지는 여정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캐릭터를 본떠 만들었다. ‘진서연’, ‘홍석근’, ‘무신’, ‘비월 등을 포함해 총 10명의 캐릭터를 피규어로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늘(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 10종 중 원하는 캐릭터를 개별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하는 B&S 피규어는 지난 2017년 ‘B&S TOY Vol. 1’과 ‘B&S TOY Vol. 2’로 인기리에 판매된 바 있으며, 올해 새롭게 리뉴얼 해 출시했다. 

피규어를 구매한 모든 이용자는 블소 아이템(‘신석’, ‘비밀금고’)이 담긴 ‘B&S 피규어 선물 쿠폰’을 받는다. ‘보패 수집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피규어 구매로 획득한 ‘보패’ 조각으로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신석’,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비밀금고’, ‘빛나는 의협단 성장부적’, 신규 의상세트 ‘흑조 세트’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공식 홈페이지: https://bns.plaync.com/

*’B&S 피규어’ 안내: https://bns.plaync.com/events/2020/200701_figure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