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동안 20명이 맵에 낙하,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모드
최후 1분간 서든데스, 좁혀오는 자기장, AP 2배 가속...긴장감 '최고'
사전등록자에게 풍성한 유료 아이템...추첨 통해 문상 등 경품 제공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자사와 ㈜씨씨알(대표 윤석호)이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슈팅게임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국민게임 포트리스 IP를 기반으로 한 배틀로얄 방식의 멀티 플랫폼 슈팅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플랫폼 간의 완벽한 연동이 이뤄지는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동시에 최근 대세 장르인 배틀로얄 방식을 적용, 캐주얼 슈팅게임에서의 배틀로얄 장르를 완성시켰다.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배틀로얄 모드'는 7분 동안 20명이 배틀로얄 전용 맵에 낙하한 후 치열하게 경쟁하여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모드다. 모드는 개인전(1:19)과 팀전(5:5:5:5)이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 시간은 6분의 정규 시간에 1분의 서든데스 시간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점차 좁혀오는 자기장도 있고, AP 2배 가속 상황도 존재, 후반으로 갈수록 긴장감이 폭발한다. 

아울러 눈에 띄는 시스템의 발전도 이루어졌다. 등급에 따라 능력치가 올라가는 '컬렉션 시스템', 코스튬을 장착하면 외형이 바뀌는 '스킨' 및 '성장' 시스템 등 이번 '포트리스 배틀로얄'은 씨씨알의 개발력이 총 동원된 작품이다. 

팡스카이는 '포트리스 배틀로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일부터 별도 홈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한 유저들에 한해 별도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스트리스 배틀로얄’의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등록과 관련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fortress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