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6시간동안 열리는 PVP 콘텐츠, 그간 보유한 캐릭터들 능력 확인
승리시 포인트 획득, 매주 월요일 누적 포인트 따라 풍성한 보상 획득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는 2차원 전략 RPG ‘타임리버스’에 실시간 대전 콘텐츠(PVP) ‘라그나로크’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라그나로크는 스테이지에서 펼치던 전투를 PvP로 즐길 수 있어 자신들이 보유한 캐릭터들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6시간동안 열리며, 하나의 전투에서 15턴을 주고받아 마지막에 HP가 더 많은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 

필드의 장애물은 각자의 전투력에 맞춰 랜덤으로 배치되며, 선공과 후공에 따라 강약을 조절해 전투의 밸런스를 최적화시켰다. 

특히 전투 승패에 따라 포인트가 획득 및 차감되며, 3연승 이상일 경우 추가로 포인트가 부여되지만 패배하면 추가로 차감되는 패널티가 존재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매주 월요일 6시를 기준으로 획득한 포인트에 맞는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자동으로 정산된 랭킹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UR 동료로 어시스턴트나 미나, 러스티 등을 추가하고 획득 확률도 높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캐릭터를 팀으로 영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초보자 가이드도 추가된다.  인게임에서 7일동안 가이드를 확인하면 매일 동료 조각,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실시간 대전 콘텐츠 ‘라그나로크’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