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드롭 장비 중 최상급 장비를 황금으로 변환…무과금러도 황금 부자
아이템 파밍의 재미…뽑기 아닌 사냥으로만 장비 획득 가능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용 페이지와 앱 통해 사전등록

조이메카((Joymeca co, Ltd.)가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작 모바일 무협 MMORPG '수라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수라도'는 풍성한 콘텐츠 볼륨을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다. 사실적이고 섬세한 그래픽과 조화롭고 흥미진진한 사운드, 화면을 뒤덮는 화려한 스킬로 정통 무협의 세계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수라도와 인간계의 생존을 건 전쟁 속 강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개인 던전, 도전 던전, 파티 던전, 보스 던전, 수복 던전, 사냥 던전까지 협동심을 발휘해야 하는 특색 있는 던전들이 사용자들을 기다린다. 

던전과 필드에서 드롭되는 장비 중 최상급 장비는 게임 내 유료 재화인 ‘황금’으로 바꿀 수 있다. 이는 일반적인 무협 MMORPG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경우로, 무과금 사용자들도 황금을 모아 여유로운 플레이를 할 수 있으니, 파밍의 재미에 획기적인 가성비까지 지닌 게임이다. 또한 장비는 뽑기가 아닌 사냥으로만 획득할 수 있어 노력파 사용자에게도 잘 어울리는 게임이다.

‘수라도’의 캐릭터는 뚜렷한 특징을 지녔다. 탱커인 ‘마도’가 방패막이 역할을 하고, 암살자는 기절과 실명 등의 제압기를 사용하며, 검사는 감속 효과를 적의 접근을 막는 등 개성 넘치는 능력으로 긴장감 넘치는 보스전이 가능하다. 아울러 수십 종이 넘는 동료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면 큰 효과를 보는 등 ‘수라도’는 육성과 전략적 요소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수라도'는 손이 바쁜 게임이다. 다양한 업적과 육성 요소로 쉴 틈 없이 화면을 터치를 해야 한다. 장비나 스킬의 강화, 영보와 동료, 세계보스, 던전, 등 차례대로 해금되는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게임 속 세계관에 푹 빠져든다. 특히 던전은 개인던전, 파티던전, 멀티던전, 포획던전, VIP던전, 자동던전까지 아이템과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이 다양하게 있으면, 또한 획득한 아이템은 문파 경매장을 이용하여 별도의 제한없이 문파원과 자유로운 거래활동이 가능하다. 

조이메카는 모바일 MMORPG '수라도'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과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 https://reservation.gamenanum.net/game/surado2020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