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종의 캐릭터와 한정판 스킨 3종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매 가능
얼리액세스 전, 6월 말과 7월 초에 스트레스 테스트 진행

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신작 PC 온라인 게임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를 7월 16일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형태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얼리액세스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출시 버전에는 캐릭터 12종과 3종의 한정판 스킨, 5종의 댄스 이모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헌터스 아레나는 언리얼 엔진4로 개발 중인 게임으로서, 동양풍의 색채와 화려한 그래픽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또한 던전, 레이드 등 RPG의 콘텐츠와 MOBA식 스킬과 성장, 대전 액션 스타일의 무게감 있는 전투를 배틀로얄의 룰로 조합하였으며, 유저들에게는 PvE와 PvP가 공존하는 MOBA-RPG 하이브리드 세계에서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로 살아남을 수 있는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얼리액세스에서는 배틀로얄 외에도 1:1 태그매치 모드와 4인이 참여하는 신규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클로즈 베타를 통해 게임 완성도를 인정받은 헌터스 아레나는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과 일본에서 호평을 받았고, 대만에서는 2만명 이상의 트위치 시청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얼리액세스는 스팀으로 글로벌 동시 서비스되며, 대만과 태국, 인도네시아는 ‘라인POD’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일본에서는 ‘DMM Games’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멘티스코는 얼리액세스 전 서버 부하와 게임 안정성 테스트를 위한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스트는 6월 26일과 27일 그리고 7월 3일과 4일 진행되며 모집페이지(test.imantisco.com)에서 스팀 키를 받아 진행할 수 있다.

헌터스 아레나 및 얼리액서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 또는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