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가상 세계에서 글로벌 이벤트 진행, 포켓몬과 스페셜리서치, 서프라이즈 마련
전 세계 어디에서라도 참가 가능, 올해 꼭 즐겨야 하는 여름 이벤트로 급부상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의 여름 이벤트 ‘Pokémon GO Fest 2020’를 오는 7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Pokémon GO Fest’는 “Pokémon GO”의 대표적인 축제로, 2019년에는 시카고, 도르트문트, 요코하마에서 개최되어 60만 명 이상의 트레이너가 참가하고 여름 이벤트를 즐긴 바 있다. 

올해는 새로운 모습의 ‘Pokémon GO Fest 2020’가 진행된다. 최초로 가상 세계에서 7월 25일, 26일 양일간 이벤트를 개최해 장소에 상관없이 모든 트레이너가 참가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보너스, 포켓몬과의 만남, 그리고 스페셜리서치 뿐만 아니라 다른 서프라이즈도 마련되어 올 여름 모든 트레이너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티켓 소지자는 이벤트 양일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Pokémon GO Fes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iantic 블로그(https://nianticlabs.com/blog/pokemongofest2020)와 “Pokémon GO Fest” 웹 사이트(https://pokemongolive.com/events/fest/202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