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격차 전략배틀 RPG ‘히어로즈9’ 신규 지역 및 신규 부대원 업데이트 
전체적인 부대원 밸런스 조정을 비롯해 기존의 부대 지역 역시 수정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엄청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푸짐한 이벤트 진행

넬비스게임즈(대표 안준영)가 개발 서비스 중인 ‘히어로즈9’이 5월 15일부터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지역 확정 및 신규 부대원 추가로 이루어졌다. 먼저 많은 유저분들이 원했던 신규 지역 동부대평원이 공개된다. 새로 공개되는 지역인만큼 그보다 높은 난이도의 지역이며, 각 지역을 클리어 후 얻는 보상도 월등히 높다.

처음 공개되는 신규 부대원은 휴다로 선택됐다. 휴다는 전장의 혼란을 주는 디버퍼로로써 전투 중 대규모 공포와 혼란효과를 유발한다. 여기에 발동형 공격스킬이 직선방향으로 높은 데미지를 입힘과 동시에 이동속도를 낮추는 효과를 갖추고 있어 사용법에 따라 지금까지의 전장에서와는 다른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진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모든 유저들이 힘을 모아 특정지역에서 출현하는 벨리알을 비롯해 신규 지역의 몹을 클리어 하는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휴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길드 대전을 참여하는 횟수별 보상을 비롯해 길드대전에서 별을 획득하는 양에 따른 보상 등 길드원들이 힘을 모아 진행하는 이벤트로 진행된다.

또한, 복귀유저에게도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7일간 출석시 스페셜부대원 소환권을 비롯해 5성 진화의 정수와 총 400루비를 추가로 지급해 복귀유저들이 바로 게임에 적응할 수 있게 준비했다.

‘히어로즈9’은 구글(https://bit.ly/368cXQ8) 및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id1499948897), 원스토어(https://onesto.re/0000746610)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heroes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