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기념해 인기 몬스터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 실시
다섯 몬스터 중 한 마리 선택해 영웅 던전 플레이, 소환서 조각 모은 후 몬스터 소환
1차(5/15~5/22), 2차(6/19~26) 참여해 총 2마리 몬스터 소환 가능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6주년을 기념해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웅 던전 리턴즈는 지난 4월부터 ‘서머너즈 워’ 6주년을 맞아 진행된 다양한 감사 이벤트 중 하나로, 앞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기존 영웅 던전을 다시 한 번 즐길 수 있다. 

불∙물∙바람∙빛∙어둠 등 각 속성별로 총 다섯 몬스터의 영웅 던전 중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해 해당 던전을 플레이 하고 소환서 조각 50개를 모으면 몬스터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총 2번에 걸쳐 진행되며, 1차에서는 불 속성 잭 오 랜던, 물 속성 아누비스, 바람 속성 호루스, 빛 속성 피에레트, 어둠 속성 수호 나찰, 2차에서는 불 속성 사무라이, 물 속성 조커, 바람 속성 해적선장, 빛 속성 브라우니 요술사, 어둠 속성 코볼트 폭탄광 등 총 10마리의 영웅 던전을 만나볼 수 있다. 

1차는 5월 15일부터 5월 22일까지, 2차는 6월 19일부터 6월 26일까지 펼쳐지며, 유저들은 이를 통해 더욱 폭넓은 몬스터 소환 선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6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6주년 기념 영웅 던전 리턴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