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크 왕 ‘암흑왕 길가메시’, 업데이트 전 일러스트 공개로 유저 기대감 상승
오는 31일까지 스태미나 소모, 신규 영웅 50% 능력치 버프 등 이벤트 실시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에 신규 환생 영웅 '암흑왕 길가메시'를 추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환생 영웅 '암흑왕 길가메시'는 인간과 신의 혼혈로 태어난 우루크의 왕으로, 끝이 없는 욕심을 못이기고 악의 균열에 발을 들인 컨셉의 캐릭터다.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많은 적을 호쾌하게 격파하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며, 강력한 디버프를 거는 스킬을 통해 PVP등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이에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라이더 가죽 의상과 칼을 어깨에 메고 있는 '암흑왕 길가메시'의 일러스트가 공개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스토리 모드와 도전 모드에서 사용되는 스태미나 1당 5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아이템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20,000 포인트 누적 달성 시 ‘암흑왕 길가메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암흑왕 길가메시’의 능력치가 50%로 증가되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루비 첫 구매 보너스 이벤트, 누적구매 이벤트, 정수 각인 50%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환생 영웅 ‘암흑왕 길가메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