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통해 정식 출시
빠른 레벨업과 방치형 시스템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TEMPEST KNIGHTS)’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폭풍기사단’은 빠른 레벨업과 방치형 시스템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화려한 스킬이 난무하는 사냥과 아이템 파밍 즐기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빠른 레벨업에 더해 조작이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와 든든한 파트너인 동료, 귀여운 탈것을 육성하고 다양한 전투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다. 영령의 탑부터 동료던전, 골드던전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컨셉의 던전이 있으며, 특히 혼자 또는 다른 이용자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마왕던전에서는 더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육성과 함께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코스튬 시스템도 재미요소이다. 캐릭터 코스튬은 물론, 든든한 파트너인 동료와 귀여운 탈것 역시 코스튬을 이용해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인연 시스템을 통한 결혼과 같이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깊은 몰입감을 경험하는 등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금일 오픈한 ‘폭풍기사단’은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후기, 게임 내 버그 및 오타 제보, 길드 홍보글을 각각의 게시판에 올리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동료 부석 및 탈 것 부석, 파방 영석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C.O.C 관계자는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을 정식 출시했다”라며, “게임 공개 직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이용자 여러분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