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클의 2020년 야심작, 모바일 MMORPG ‘나우 리마스터’ iOS 버전 출시하고 신규 서버 오픈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가디언과 함께 치열한 액션을 펼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부클 주식회사(대표 이동민)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한 모바일 MMORPG ‘NOW Remaster(이하, 나우 리마스터)’의 iOS 버전을 출시하고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iOS 버전 출시로 애플 앱스토어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국내 3대 앱마켓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나우 리마스터’는 SF MMORPG의 독특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환 유닛인 가디언 시스템의 재미는 물론, 정통 RPG의 게임성과 화려한 액션, 대규모 콘텐츠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가디언은 ‘나우 리마스터’의 핵심 시스템 중 하나이다. 다양한 등급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 버프나 디버프, 그 밖에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는 고유 스킬을 통해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한다. 여러 가지 조합이나 상황에 따라 그에 맞는 가디언을 선택해 캐릭터와의 스킬 연계를 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 사냥을 즐기는 한편, 골드 던전과 요일 던전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을, 명예의 탑과 정예 던전을 통해 재미와 보상을 모두 추구하는 맞춤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새로운 스타일의 필드 보스, 길드원들과 함께 도전하면서 협동심을 기르는 길드 레이드와 대규모 점령전 등 많은 이용자가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최근 신규 필드 게헨나를 추가하고 필드 보스와 카오스 몹 드랍 보상 상향, 필드 속성 상향 등 이용자 중심의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는 ‘나우 리마스터’는 금일 오픈한 신규 서버 이용자를 위한 혜택과 보상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부클 이동민 대표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나우 리마스터를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신규 서버를 함께 공개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나우 리마스터가 주는 정통 RPG의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 또한, 주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항상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테니 오랫동안 나우 리마스터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