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커스피리츠’ 섬광속성 신규 전설 선수 ‘안젤릭’ 업데이트 실시
신규 전설 선수 도입 기념 출석, 마일리지 이벤트 등 진행하며 풍성한 보상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전설 선수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에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를 통해 섬광 속성의 신규 전설 선수인 ‘안젤릭’을 추가했다. ‘엔젤릭’은 게임 세계관 속 천사들의 성역인 ‘헤븐즈 게이트’의 문지기 캐릭터로, 플레이 시 어시스터 역할로 활용돼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엔젤릭’ 캐릭터 추가에 맞춰 다양한 참여 및 보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안젤릭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하이브’ 계정 당 1회 수령 가능한 강화재료 쿠폰을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기기별 딥링크 코드를 복사해 입력하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하루에 1종씩 공개되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난 1일 만우절을 활용한 이벤트로 인기 게임 콘텐츠 ‘시공의 틈’에서 연애 시뮬레이션 컨셉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고, 관련 출석 이벤트도 추가로 마련된다.

이번 신규 전설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커스피리츠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occerspirits)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