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식목일을 앞두고 유저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4월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4월9일 정기점검 전까지 '봄맞이 맥가든 식목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가든은 텃밭을 키워, 원하는 의상을 제작하는 플레이어 개인 공간으로, 게임 내 친구(인맥)를 초대해 친목을 다질 수 있다. 친구는 내 텃밭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도움을 준 유저와 받은 유저 모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가든 육성에 필요한 캐시 상품을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맥가든 도안상점에서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을 획득할수 있는 '덴쿠폰'의 출현확률이 상승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시크릿가든' 이벤트도 4월2일부터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시크릿가든을 개설한 커플에게는 매주 점검 후 시크릿가든 접속 시 시크릿가든 1칸 확장쿠폰이 지급된다. 매주 접속할 경우 총 4장을 얻을 수 있다. 

기존에 시크릿가든을 개설한 커플은 매주 점검 후 시크릿가든에 접속 시 즉시, 미 개설 커플은 시크릿가든 개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시크릿가든 확장을 모두 완료한 커플에게는 '4단계 성장촉진제 2개'가 지급된다. 

아울러 4월2일부터 4월9일까지는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향된다.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지급받은 쿠폰과 조합을 통해 얻은 아이템을 사용해 더 넓은 시크릿가든 및 커플가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식목일 전후로 진행되는 이번 가든 이벤트를 통해 친구, 커플과 함께 다양한 나무, 식물을 심으면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