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장비 데모나이트 및 초월급 코어 획득할 수 있는 상위 DX던전
초월급 장비 아이템 에픽 부스터 추가
‘몬스터의 습격’ 외 1종 이벤트 진행하며 풍성한 보상 제공

이스트게임즈의 장수 액션 MMORPG ‘카발 온라인’이 신규 DX 던전 ‘프로즌 캐니언’ 추가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발 온라인의 DX 던전은 일반 미션 던전보다 난이도가 낮고 빠르게 클리어 가능하여 솔로 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DX 던전 ‘프로즌 캐니언’은 현존하는 최상급 장비인 ‘데모나이트’와 초월급 코어를 획득할 수 있는 상위 DX던전이다. 최대 2명의 플레이어가 30분의 제한 시간 내로 플레이 가능하며 Lv.190 이상만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초월급 장비 아이템에 사용하여 에픽 등급을 상승시키는 ‘초월급 에픽 부스터’가 추가됐다. 초월급 에픽 부스터는 제조 상점에서 불, 대지, 바람, 얼음, 원소 다섯 개의 결정을 모아 구매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몬스터 습격 이벤트’, ‘업데이트 기념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습격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마다 랜덤으로 지정된 지역의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어떤 맵에 이벤트 몬스터가 등장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몬스터를 찾기 위한 스피드 대결이 예상된다. 

카발 온라인은 콤보 형식의 전투를 특징으로 한 온라인 MMORPG로 올해로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