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격차 전략배틀 RPG ‘히어로즈9’ 3월 25일부터 구글 및 애플 정식 서비스 시작
9명의 부대원을 이용한 뛰어난 전략성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
출시 기념이벤트로 7일 출석 시 최강의 어웨이커 소환권 및 푸짐한 아이템 지급

넬비스게임즈(대표 안준영)의 신작 게임 ‘히어로즈9’이 3월 25일 구글 및 애플 스토어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3월 19일 3대 마켓 동시론칭을 예고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검수가 지연되며 론칭하지 못한 구글 및 애플 스토어의 출시가 이제 된 것. 이로써 히어로즈9은 구글, 애플, 원스토어 3대 마켓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히어로즈9’은 전략성이 강조된 RPG로 유저는 영웅이 되어 다양한 특성을 가진 부대원을 모아 자신만의 부대를 구성해 전략적인 재미를 가지는 게임이다. 특히 실시간 점수제를 활용한 아레나 시스템과 곧 업데이트 될 길드 대전 컨텐츠들에서 다른 유저들과의 전략적인 대결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넬비스게임즈는 정식 론칭과 함께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공식카페 가입자가 특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루비를 지급하는 가입 이벤트와 스토어별 평점 이벤트 등을 비롯해 7일만 출석하면 최강의 클래스인 어웨이커를 얻을 수 있는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넬비스게임즈의 안준영 대표는 ”드디어 히어로즈9을 3대 마켓에 모두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3대 마켓 출시 기념으로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며, “향후에도 지금의 재미요소를 즐기실 수 있게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히어로즈9’은 구글(http://bitly.kr/hCkoCtkr) 및 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id1499948897), 원스토어(https://onesto.re/0000746610)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heroes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