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액션 구사하는 원거리 딜러, 강한 공격력과 범위 공격에 특화
여심 자극하는 수려한 외모 자랑, 커스터마이징 통해 나만의 캐릭터 제작
업데이트 기념, 풍성한 아이템 제공하는 레벨업 인증 이벤트 실시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뇌명천하’에 새로운 직업 ‘궁수’를 업데이트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에는 신규 클래스 ‘궁수’를 포함해 7차 전직 및 신규 컨텐츠 등을 대거 추가해 즐길거리가 풍성해졌다. 

신규 클래스 궁수는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수로 화려한 액션을 구사해 전투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며, 강한 공격력과 넓은 범위 공격 등 뛰어난 전투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뛰어난 그래픽과 디자인으로 제작된 수려한 외모는 여성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며, 세부적인 커스터마이징을 사용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궁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는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벨업 인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뇌명천하’는 4399코리아가 ‘기적의검’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한 정통 무협 세로형 MMORPG로 완벽한 게임성을 인정받아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의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적용, 한 손 전투도 가능하며, 추가로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더해 진입장벽을 낮췄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며 인기 순위 상위권을 이어가고 있다. 

‘뇌명천하’의 궁수 업데이트 및 레벨업 인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