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 ‘김칠두’ 예측 불가 재미 제공하는 게임의 특징과 부합해 선정
‘영주:백의 연대기’ 5개 클래스 선택, 실사 이상의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압권
14억뷰 3D 애니메이션 기반, 탄탄한 스토리, 극강의 그래픽 퀄리티 자랑

오아시스 게임즈(Oasis Games)는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영주:백의 연대기’의 홍보모델로 ‘김칠두’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홍보모델 ‘김칠두’는 이국적이면서도 동양적인 미가 공존하고 60대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젊은층 사이에서도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어, 예측불가의 재미를 제공하는 ‘영주:백의 연대기’의 특징과 부합해 발탁됐다. 

1955년생인 모델 ‘김칠두’는 지난 2018년 모델로 첫 데뷔하여 국내 패션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시니어 모델 전성시대를 이끌고 있다. 

‘영주:백의 연대기’는 창사, 법사, 악사, 자객, 궁수 등 총 5개 직업을 선택해 드넓은 오픈 전장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64종의 궁극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탑재해 각 직업별 고유 스킬 외 더욱 개성 있고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4억뷰를 자랑하는 3D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탄탄한 스토리와 극강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하며, 국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웹툰을 연재하는 등 정식 출시 전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영주:백의 연대기’ 홍보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주:백의 연대기’ 사전예약 페이지: http://yeongju.oas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