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용 붉은화염 린드부름, 푸른화염 니드호그 업데이트
‘드래곤 슬레이어’ 칭호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5종류의 퀘스트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 (Rohan)’이 용의 귀환 퀘스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한의 용의 귀환은 니힐리데에게 의뢰를 받아 아이바흐 필드에서 두 종류의 용을 사냥하는 퀘스트로 진행된다. 이번 한정 퀘스트에는 붉은화염 린드부름과 푸른화염 니드호그의 대형 용 두 마리가 등장하며, 5종류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는 린드부름의 분노, 니드호그의 격노, 용들을 퇴치하자, 로한대륙의 평화, 드래곤 슬레이어로 진행되며, 보상으로 용사의 강화석과 함께 모든 능력치를 올려주는 기간한정 탈리스만인 용의 보옥 아이템을 받게 된다. 이 후 드래곤 슬레이어 퀘스트를 진행하면 드래곤 슬레이어 칭호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레멘탈 던전에서 드랍되는 소원의 탑을 소원의 돌을 이용하여 쌓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탑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위드는 이번 용의 귀환 이벤트가 진행되는 한달 동안 신규 생성 캐릭터에는 새로운 영웅의 방어구, 페르켄의 무기 패키지, 탈리스만, 사냥 도우미, 각종 탈 것을 포함해 코스튬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이나 다시 복귀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 증가, 던전 빈자리 체크, 보스 출현 알림 등을 제공하는 VIP 골드 등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위드존을 이용시 획득가능한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는 로한PC방 포인트몰을 50%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용의 귀환 퀘스트와 관련된 내용은 로한(www.rohan.co.kr)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