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블록 파괴하고 ‘1주년 상자’ 모으면 한정판 아이템 선물
복귀 유저 대상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실시
클럽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클럽 포인트’ 랭킹별로 보상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3월 31일까지 게임 내 블록을 파괴하면 등장하는 이벤트 아이템 ‘1주년 상자’를 모은 유저에게 ‘1주년 물풍선’과 ‘다이아 365개’를 증정한다. 

복귀유저 대상 출석 이벤트도 4월 13일까지 운영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한지 30일이 지난 유저가 기간 내 누적 접속하면 최대 ‘캐릭터 가루 1,400개’, ‘슈퍼스킬 가루 600개’, ‘잠자는 배찌 물풍선’ 등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클럽원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클럽 메뉴에서 출석 체크를 완료하거나 대전에서 승리하면 ‘클럽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매 시즌마다 클럽별 누적 포인트 순위를 매겨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대전에 참여할 때 보다 직관적으로 스코어를 파악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도 개선하고, 신학기를 맞아 ‘새학기 마리드 의상’과 ‘새학기 댕키 가방’ 등 교복 테마의 치장 아이템을 추가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abnb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