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3/12, ‘R2’ 1주일간 전체 서버 대상 유저 활성화 이벤트 운영
다색카드 교환을 통해 서번트 변신, 변신 스킬 강화 변신 가능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및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량 증가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3월 12일(목)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3월 19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다색카드 교환’.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 수량 증가’ 등 R2 회원들의 즐거운 게임 이용을 독려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색카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보유 중인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있는 <이벤트>베라카 NPC에게 주면 ‘서번트 변신’ 4종 중에 1종으로 변신할 수 으며, 매일 11시, 16시, 19시, 23시에 각 1시간 동안 다색카드를 주면 ‘변신 스킬 강화 변신’ 4종 중에 1종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확인 영혼의 돌’을 획득할 수도 있다. 30분 단위로 시간 누적 보상을 제공하며, 180분이 누적될 경우, 매일 11시, 16시, 19시, 23시에 각 1시간 동안 <이벤트>베라카 NPC에게 3,000 카오스 포인트를 주고 구매할 수 있다. 

‘미확인 영혼의 돌’은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수집 교환>혼 NPC을 통해 ‘변신 강화 변신’ 6종 중 무작위로 1종의 ‘강화 변신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일반 서버는 3개/ 리부트 서버는 5개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변신 강화 영혼석’ 획득 수량도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일반 서버’는 최대 5개의 ‘변신 강화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부트 서버는’ 최대 17개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 'R2'의 ‘봄 나들이 이벤트 2020’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