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모바일 RPG ‘AFK 아레나’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달성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영웅, 쉽고 편한 방치형 플레이로 인기몰이
한국 특별 영웅 [꽃의 선령 – 솔리스]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선보이면서 만족도 높여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의 방치형 RPG ‘AFK 아레나(AFK ARENA)’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출시하면서 주목 받은 ‘AFK 아레나(AFK ARENA)’는 밝고 활기찬 이미지의 배우 김유정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게임 내적으로는 독특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영웅, 쉽고 편한 방치형 플레이 방식으로 호평을 받으면서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AFK 아레나(AFK ARENA)’는 생명과 죽음을 소재로 하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영웅을 수집하고 조합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이다. 고대 신화를 떠올리게 하는 유럽풍 일러스트, 각양각색의 매력과 스킬은 물론, 각각의 스토리를 가진 영웅들이 등장해 재미를 준다.

이용자는 방치형 플레이 방식을 통해 수집한 영웅을 쉽고 편하게 육성할 수 있으므로 다채로운 조합을 연구하거나 만들어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나만의 조합을 만들어 랭킹이나 티어, 토너먼트 방식으로 시즌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아레나에 참여하거나 이계의 미궁, 월드 탐험, 시간의 정원, 시련의 탑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편의 시스템이나 콘텐츠가 있다.

한편, ‘AFK 아레나(AFK ARENA)’는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국내 출시 후 한국 특별 영웅 [꽃의 선령 – 솔리스]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기도 했다.

릴리스 게임즈는 “AFK 아레나(AFK ARENA)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라며, “게임성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AFK 아레나(AFK ARENA)가 될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