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모바일게임 개발사)은 자사에서 개발한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해외 타이틀 Lucid Adventure)’이 구글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대만, 홍콩, 독일 및 유럽 지역 등 전 세계의 다양한 국가에서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 받아 피처드에 선정되었으며, 현재 ‘Lucid Adventure’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 4.4점, 애플 앱스토어 평점 4.8점으로 높은 이용자 평점과 글로벌 게이머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Lucid Adventure’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2D RPG로, 편의성 높은 캐주얼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원작 웹툰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지난 12월 국내에 먼저 출시되어 최근 빅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유저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출시와 함께 구글 피처드에 선정되어 더 기쁘고, ‘각성: 열렙전사’의 국내 구글 피처드에 이어서 해외에서도 게임을 인정받아 너무나 감사한 마음입니다. 대한민국의 웹툰으로 만든 게임이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멋진 선례를 만들어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