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덴 등 보상 확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의상 아이템을 선보였다. 

한빛소프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신규 의상 40종(남여 각 20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저들은 게임 내 상점에 접속해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4가지 부위 의상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들은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한빛소프트는 밸런타인데이 주간을 맞아 핫타임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 중이다. 유저들은 매일 특정 시간마다 적용되는 핫타임을 통해 캐릭터 경험치(CP), 캐릭터 승급용 보석, 게임머니(덴) 등을 평소보다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특히 14일 오후 7시부터는 덴 보상이 50% 증가하는 핫타임이 열린다. 덴은 클럽오디션 유저들이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재화다.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는 보석 또는 CP를 평소보다 2배로 얻을 수 있는 핫타임이 오전, 오후 각 1차례씩 열린다. 모든 핫타임은 버프 아이템과 중복 적용된다. 

클럽오디션은 국가대표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 IP를 계승한 작품으로 다음달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안무 배틀', '커플댄스', '버블팡', '클럽댄스', '배틀파티', '커플 배틀파티', '배틀로얄', '비트업', '클래식', '웨딩파티' 등 11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통해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이중에서 '커플댄스'와 '클럽댄스' 모드는 게임 내에서 다른 성별의 유저와 커플을 맺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상점에서 멋진 의상 아이템을 구매해 아바타를 개성 있게 꾸미면 다른 유저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다. 클럽오디션은 '멋져요 아이돌스타'와 '패션 아이돌스타' 모드를 통해 게임 내 스타를 유저들이 직접 뽑는 기능도 갖추고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유저분들께서 핫타임 시간에 플레이하셔서 많은 보상을 얻어가시고 친목을 다지시기 바란다"며 "서비스 3주년 관련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