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뱀파이어, 위자드 등 각각의 화려한 스킬 공개
향후 미니스터, 거너, 로그 등 3종 영상 추가 오픈 예정
사전예약 참여 시 갤럭시 노트10+, 에어팟2 등 경품 제공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5’의 신규 캐릭터 영상 3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거대한 대검을 휘둘러 적을 제압하는 ‘나이트’, 화염을 소환하여 적을 불태우는 ‘뱀파이어’, 신비하고 강력한 원소 마법으로 다수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자드’의 화려한 스킬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이번 스킬 영상은 출시 전 게임에 대한 이해를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향후 빛의 힘으로 아군을 치료하는 ‘미니스터’와 개량된 총기와 기계를 조작하여 포탄을 쏟아내는 ‘거너’, 순식간에 접근하여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로그’ 캐릭터 영상도 오픈 될 예정이다. 

‘R5’ 사전예약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유주게임즈 코리아는 사전예약 완료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G, 에어팟2, 가습기, 치킨 세트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R5’의 신규 캐릭터 3종 영상과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5’ 나이트 클래스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2MgiITvl06k

‘R5’ 뱀파이어 클래스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Uxcu9_N4ojo

‘R5’ 위자드 클래스 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REQUEZl6kh0

‘R5’ 사전예약 페이지: http://r5.uzgames.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