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그래픽과 ‘원소’의 신선한 소재 등 ‘눈길’
안드로이드, iOS, PC 버전 동시 테스트 진행
신비롭고 아름다운 ‘리월항’ 콘텐츠 최초 공개

미호요(miHoYo Limited)는 신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신’은 3D 오픈월드 액션 RPG 게임으로, 7가지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배경으로 시작된다. 

이 게임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신이 될 수 있으며, 신에게 선택 받은 자들은 ‘신의 눈’을 부여받아 원소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 유저들은 ‘여행자’라는 캐릭터를 플레이 하면서 자유로운 여정을 떠날 수 있다.

이번 CBT는 오늘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iOS, PC 플랫폼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추첨을 통해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들은 ‘바위 원소’의 도시인 ‘리월항’ 콘텐츠를 최초로 즐길 수 있으며, ‘동양 판타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리월항’은 특이한 석림 풍경과 우아한 동방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높은 천문산과 멀리 바라보면 배들이 숲처럼 빼곡하고 인파로 가득한 풍경은 신비로움으로 가득 채운다. 

‘원신’ 비공개 테스터 모집과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신’ 공식 홈페이지: https://genshin.mihoyo.com/ko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