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1/16 'R2' 2020년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적용
데모자르 섬 퀘스트 및 미션 달성 혜택과 '르나베의 축복' 제공
암흑 대사제 섬멸, 도전 미션 달성, 보물상자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1월 16일(목) 정기점검 시간을 갖고, 2020년도의 르나베 영지가 추가되는 R2naissance PART 1: “LIBERTA”를 업데이트 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새해를 기념해, R2를 다시 즐기는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이 준비되었다. 2019년 12월 12일(목) 이전에 생성된 계정이 2020년 1월 9일(월)까지 접속이력이 없고 40Lv 이상 캐릭터를 1기 이상 보유한 계정은 ‘14일(30시간) 기간제 정량’ 1개, ‘경험치 증폭의 룬 3배(14일)’이 포함된 ‘복귀 용사 지원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 ‘르나베’가 추가된 것을 기념한 ‘르나베의 축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복은 총 2가지로, 1월 30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영혼석 획득 수가 +10이되고 도전 미션 출현 확률이 40% 상승한다.  

고렙 유저들의 터전인 데모자르 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지 퀘스트’, ‘시나리오 퀘스트’, ‘자경단 퀘스트’ 세 종류의 퀘스트가 진행되며, 각 퀘스트의 달성 조건을 만족할 경우 ‘빛나는 시간 상자’ 와 ‘데모자르 저주 해제 포션’ 등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 출몰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가장 많이 잡은 캐릭터 3기에게도 ‘시간 상자 조각’, ‘데모자르 수호의 참’, ‘데모자르 저주 해제 포션’ 등 각종 아이템을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미확인 영혼의 돌’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암흑 대사제 섬멸 이벤트와 10,000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는 개선된 추천 및 도전 미션 달성 이벤트, 각종 강화 주문서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 이벤트 등이 준비돼 R2 회원들의 캐릭터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R2’는 R2naissance PART 1: “LIBERTA”를 업데이트 하면서 신규 영지 ‘르나베’를 추가하고, 길드 하우스 입찰 예약, 각종 게임내 알림 기능 등 기존에 회원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사항들을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웹젠의 PC MMORPG ‘R2’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