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 게임스(IceBird Games)는 오늘(15일),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모바일 힐링 판타지 MMORPG ‘스카이피아: 드림디자이너(이하 스카이피아)’의 무기 시스템을 첫 공개했다. 

‘스카이피아’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DIY 무기 제작, 마법 카드 수집, AR, 드래곤 펫 육성 시스템 등 남녀 불문, 게임 초보자까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힐링형으로 완성 중인 게임이다. 

공식카페를 통해 처음 소개된 ‘DIY 무기 시스템’은 공개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외형부터 속성까지 자신의 스타일과 특징을 담아낼 수 있고, 고유한 작명 부여가 가능하다. 남들에게 과시와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소셜 기능까지 설계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지금까지와는 결이 다른 무기 체계일 것이란 호기심의 결과로 풀이된다. 

아이스버드 게임스 관계자는 “스카이피아의 DIY 무기 체계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을 자신하는 시스템이다. 남들과 달라도 뭔가 다른 유니크함은 최고의 무기 디자이너에 대한 도전과 친구와의 흥미로운 이야기 소재가 되어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유명 스타를 광고 모델로 발탁할 것임을 예고한 가운데, 여러 스타들이 물망에 오르며 히든 모델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공개 힌트는 ‘천재 뮤지션’과 ‘그룹 아이돌 출신’의 두 가지로 아이스버드 게임스는 차주 내 정식 모델을 확정 공개할 예정이다. 

‘스카이피아’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kypi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