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석 사용해 ‘허묵·극야’ 운명 얻으면 새로운 스토리, 비밀이야기 감상
촬영 훈련에서 랜덤 임무 완수해 훈련 레벨 올리면 유용한 아이템 획득
이벤트 종료 후에도 이틀 동안 이미 달성한 훈련 레벨 보상 혜택 제공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허묵·극야 시간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3일까지 시간상자에서 성원석을 사용하는 유저에게 성원석 조각과 함께 확률에 따라 ‘허묵·극야’ 운명조각, 하트, 골드, 루비 등의 재화를 제공한다. 

‘허묵·극야’ 운명조각을 모으면 새로운 스토리와 함께 비밀이야기 ‘무지개와 행운’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은 성원석 조각은 교환 상점에서 루비 소원권이나 3급 연수권(랜덤), 하트, 골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12월 20일까지 특별 테마 촬영 훈련 - 우기 이벤트를 통해 촬영 훈련에서 매일 랜덤으로 제공되는 임무를 완수하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훈련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훈련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진급 해제를 하면 추가 보상의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종료 후에도 이틀 동안 이미 달성한 촬영 경험치와 훈련 레벨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러브앤프로듀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