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의 웹툰 IP 각성 RPG…‘화려한 귀환’
새롭게 선보이는 각성 캐릭터와 높은 웹툰 구현도… 게이머들 호평 잇따라

슈퍼플래닛(대표 박성은)은 수집형 모바일 RPG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의 IP를 활용한 캐주얼 횡스크롤 RPG이다. 이 작품은 꿈속 가상 게임 세계인 ‘루시드 어드벤쳐’에서 랭킹 1위의 ‘열렙전사’가 계략에 빠져 캐릭터가 초기화되어 동료들과 함께 악몽의 비밀을 파헤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유저는 4명의 동료를 구성하여 웹툰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들을 이동하며 전투를 진행하고, 불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악몽 침공 퀘스트를 통해 실제로 웹툰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대화 한 장면 한 장면에 심혈을 기울인 스토리 모드와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숨겨진 이야기가 더해지면, 더욱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이틀 ‘각성’에서 알 수 있듯이 원작의 등장인물들을 매력적으로 구현한 각성 캐릭터가 등장한다.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웹툰 RPG만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서포터 시스템’, ‘방치보상 - 다크마을의 조공’, ‘길드 캠프파이어’ 등의 콘텐츠는 웹툰 컨셉과 게임 장르의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유저 편의성을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다. 이외에도 재료던전, 영혼석 던전, 하늘정원 등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와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자원들을 자유롭게 획득 및 성장할 수 있다.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전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되살린 리부트 게임으로, 유저들의 요청이 리부트로 이어져 전작보다 대중적인 게임 장르와 쉬운 조작 방식으로 돌아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선보이기까지 수많은 시행착오와 고민이 있었는데, 성공적으로 게임을 출시할 수 있어 가슴이 벅차다.”며, “더욱더 유저님을 중심으로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을 운영하고자 한다. 오랜 시간 게임을 믿고 기다려준 유저님들께 한분 한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