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5일부터 ‘2020 동계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

KOG 동계 인턴십은 6주간 교육과 실무를 병행한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 가능한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이다.

동계 인턴 모집 부문은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이다. 서류 접수는 12월 5일(수)부터 12월 15일(일) 자정까지로 KOG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며, 1~2년 경력자도 지원할 수 있다. 인턴십 대상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KOG는 인턴들에게 ▲숙소 무료제공 ▲아침, 점심, 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이용▲세미나 참석 ▲실무 담당자 피드백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규준 경영관리팀장은 “KOG 인턴십은 실무와 기업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양질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정규직 채용 전환 기회로 이어지는 만큼 KOG와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턴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OG 홈페이지(http://www.kog.co.kr), 블로그(blog.naver.com/kogblo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