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가족 50여명 참여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며 특별한 추억 나눠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임직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11월 30일 ‘사랑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람의 김장김치 체험’ 행사는 50여명의 임직원 가족이 참여한 가운데 김장 체험과 퀴즈 등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쿠킹클래스’, ‘펄밀리데이’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류고은 펄어비스 직원은 “회사에서 절임배추, 김장양념 등 필요한 재료를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맛있는 김장을 담갔다”며 “보통 김치를 사먹는 편이어서 가족과 함께 김장을 해볼 기회가 없었는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김장 체험에서 담근 김치 100포기를 안양시관악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일상생활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장애인 가족들에게 전달했다.  

장지선 펄어비스 경영지원실 부실장은 “펄어비스 임직원과 가족분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나트륨 함량을 낮춘 배추와 양념을 준비했다.”며 “올해 가족 참여 행사를 3회째 진행하는데 임직원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앞으로도 가족분들과 추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게임 업계 최고 수준의 사내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녀 1명당 매월 50만원 양육비 지급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 거주비 지급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최대 연 700만원 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가족 상해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갖췄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