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감사 이벤트로 <약속의 목걸이> 전원 지급
<몬스터 도감>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런칭 100일(12월 5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다양한 즐거움도 드리기 위해 준비한만큼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고 전했다. 

먼저, 100일을 맞이하여 개발팀의 초심과 약속을 담은 <100일의 약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아이템 ‘약속의 목걸이’를 도감에 등록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약속의 목걸이’를 특정 단계 이상 강화한 유저를 대상으로 실물로 제작된 ‘약속의 목걸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상점을 통해 <100일 기념 골드 패키지>와 <100일 기념 다이아 패키지>가 업데이트 된다. 이번 100일 기념 특별 패키지는 각각 100골드와 100다이아로 판매되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와 함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먼저, 많은 유저들이 기대하고 있는 대규모 전투 컨텐츠인 ‘영지전’의 사전 업데이트로서 <영지전 세금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도감 시스템인 <몬스터 도감>이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신규 던전과 신규 길드레이드 등이 추가되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한층 풍성해질 예정이다. 

<에오스 레드>의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는 지난 26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에게 ‘100일 인사말’을 전하였다. “<에오스 레드>에 보내주신 과도한 관심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오랫동안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처음 서비스를 시작할 때의 <약속>을 지키며, 긴 호흡으로 오랫동안 유저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에오스 레드>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