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간 밸런스 개편과 이용자 편의성 고려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 및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코스튬’과 ‘무기 스킨’ 추가 
‘출석 이벤트’와 ‘주사위 이벤트’ 진행, 다양한 혜택 선사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개편이다. 그동안 이용자로부터 가장 많은 요청을 받던 직업 간 밸런스 조정을 통해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를 개선했으며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먼저, 장비를 새롭게 강화할 수 있는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했으며 이를 활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장비에 재료 추가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 더 좋은 성능의 장비로 강화할 수 있다. 

또,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규 ‘코스튬’ 및 ‘무기 스킨’ 업데이트를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연출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길드 레벨 확장’ 및 ‘길드 스킬 리셋’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주사위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11월 28일(목)부터 11월 29일(금)까지 양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11월 29일(금)까지는 ‘골드(재화)’ 및 게임 내 아이템을 하루에 세 번씩 선물한다. 

이뿐만 아니라, ‘겨울맞이 주사위’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겨울맞이 업데이트’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