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세일 페스타' 이벤트 진행…쇼핑몰 아이템 30% 할인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한해를 마무리하며 유저들에게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28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오디션은 내년 1월2일까지 '세일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마스코트, 전광판, 아바타 의상 등을 할인하고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하는 등 매주 단위로 새로운 특급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가 포함된 11월28일부터 12월5일까지 기간에는 쇼핑몰 일반 아이템 및 블랙라벨 아이템 30% 할인, 게임내 인맥들과 함께 가꾸는 '맥가든'용 캐시상품 30% 할인, 뽑기 아이템인 '디에고의 선물상자' 10+1 구매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또한 12월5일부터 내년 1월2일까지 캐시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게 'VIP포인트'를 2배 적립한다. VIP포인트는 전용 샵에서 사용 가능하다. 같은 기간 '라페스타' 의상 아이템도 한정 판매한다. 

12월19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은 평소 구할 수 없던 아이템인 '한비펫'을 상점에 선보인다. 한비펫은 캐릭터 레벨업 경험치를 2배 높여주는 기능을 갖춰 유저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아울러 세일 페스타 기간 중 신규 게임 아이템도 처음으로 공개하고 기간 한정 판매한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면 더 많은 게임머니(덴)를 얻을 수 있는 '절친캐시마크'를 12월5일부터 12일까지 선보인다. 

오민영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세일 페스타 이벤트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신 유저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답코자 마련한 것"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주간을 비롯해 매주 인기 있는 상품 구성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는만큼, 많은 유저분들께서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게임이다. 지난 2004년 첫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장수 리듬댄스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중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017년 국내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지정된 데 이어 올해 정식종목으로 승격됐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