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 ‘소서러’ 전승, ‘태도’와 ‘부적’ 각 클래스 장비로 강력한 전승 기술 사용
12월 18일까지 달성 레벨에 따라 보상 획득 가능한 전승 기념 이벤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27일 검은사막 클래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에 전승을 도입했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 클래스를 보유한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후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는 전승 이후 ‘태도’와 ‘부적’ 등 각 클래스 전용 장비로 강력한 전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1월 27일부터 12월 18일까지 클래스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크나이트’와 ‘소서러’의 달성 레벨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금괴 100G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전승 이벤트 외에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도 12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델’에서 NPC ‘라라’에게 ‘[이벤트] 나눔의 증표’를 구매해 보유 수량에 따라 ▲[이벤트] 삼총사 풍선 머리띠 ▲큐피트의 고리 장식 ▲붉은 장미 벽걸이 장식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소서러’ 전승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