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게임의 웹 게임 포털 엔투게임에서 정통 판타지 웹 RPG <블러드문>이 27일 오늘, 정식 서비스된다.

<블러드문>은 현재 한국 웹게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무협오리진> 개발사의 차기작으로 중국에서는 37게임즈에서 정식 퍼블리싱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국내 CBT에서도 심플하면서 완성도 높은 역대급 타이틀이라는 호응이 줄을 잇고 있어 다소 주춤한 웹 게임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블러드문>은 붉은 빛을 내뿜는 ‘죽음의 섬’에 가득한 황금과 희귀한 특수자원을 차지하고자 정복자의 일원이 되어 펼치는 모험을 다룬 MMORPG이다.

마법정령, 사신 등의 기본 펫을 거느리고 또 다른 동반자 악마장군과 함께 죽음의 섬 생물체 아르파펜과 싸우며 무차별적인 타격감과 화끈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길드, 업적, 우편, 친구시스템 등으로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했으며 보물찾기, 6종의 상점, 4종의 탈 것, 장비강화 등의 시스템으로 즉각적인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RPG의 꽃인 던전 및 필드보스, PVP등을 특화시켜 여명원정, 원소군단, 흑석 동굴 등에서 화려한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고 스킬 및 독특한 코스튬 등을 획득하는 등 끊임없는 볼거리와 재미를 갖게 했다.

‘엔투게임’은 PC기반 오픈 마켓 플랫폼 및 웹 게임 포털로 ‘엔투게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엔투게임(http://bm.ntogame.com)에서 <블러드문>은 물론 <제왕온라인>, <다크워>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엔투게임’ 에서는 캐시 구매 금액의 10% 추가 적립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웹게임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