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서사 어드벤처 RPG ’크로노 판타지아‘ 사전예약 실시
20권 분량의 시나리오와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의 재미 제공
사전예약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 증정

세시소프트는 젬 대륙이라는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서사 어드벤처 RPG ‘크로노 판타지아’의 사전 예약을 오늘(26일)부터 시작한다. 

‘크로노 판타지아’는 과거 문명이 융성했던 전설의 나라 피에랜드 왕국이 야수들의 습격으로 혼란에 빠진 시대를 배경으로 빼앗긴 땅을 되찾으려는 세력과 그 뒤에서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는 세력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암투 속에서 플레이어의 활약을 그린 서사 어드벤처 MMORPG이다. 

‘크로노 판타지아’는 200개 맵으로 구성된 거대한 게임의 무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20권 분량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메인 스토리와 다양한 서브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몰입감을 높을 수 있다. 또한, 3개 직업에서 분화된 다양한 전직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화려한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스킬 트리를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화끈한 타격감을 살린 게임이다. 

세시소프트는 사전예약자에게 직업전용 황금 등급 무기, 탈것: 아기곰, 의상: 큐피드와 프시케(7일), 금괴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며, 게임 출시 이전 12월 내에 CBT를 진행 할 예정이다. 그리고 공식카페에서 사전예약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크로노 판타지아’의 사전예약은 브렌드 페이지(http://chronofantasia.sesisoft.com/)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 판타지아’의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hronofantasia)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