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까지 다양한 재료 모아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만들기 가능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 겨루는 ‘랭킹모드’ 추가, 1~3등까지 보상 지급
11월 30일, 12월 1일 네코제8 ‘핑크빈 하우스’ 방문 인증 시 아이템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돌아온 데굴데굴 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 1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부위별 외형을 모아 취향에 맞게 하우스 형태의 의자를 만드는 이벤트로, 먼저 NPC 핑크빈과 대화를 진행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레벨 범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가능한 ‘핑크빈의 콧노래’를 사용하면 ‘데굴데굴 하우스 의자’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레벨 단계에 따라 의자 규모가 커지고 ‘뿔’, ‘창문’, ‘지붕 장식’, ‘이펙트’ 등 외형 변경이 가능하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성향 성장의 비약’, ‘핑아일체 라이딩(영구)’등 추가 보상 혜택이 있다. 

이와 함께, ‘고스트파크’에 생존 시간을 겨루는 ‘랭킹모드’를 추가, 매주 직업 랭킹 1~3등에게 화려한 보상 ‘이펙트’를 지급한다. 또,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전! 메이플 레인보우!’,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알록달록 메이플!’ 칭호 및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2일간 넥슨 판교사옥에서 열리는 ‘네코제8’에는 실물 ‘핑크빈 하우스’가 설치되고, 매일 오후 1시, 3시, 5시에 ‘핑크빈’ 탈인형이 등장한다. 현장에서 ‘귀여운 핑크빈 포토 프레임’을 사용해 사진을 찍으면 ‘부농콩 뿔뿔이’와 ‘데굴데굴 하우스의 뿔: 황금색’이 담긴 ‘핑크빈 하우스 기프트 쿠폰’을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