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17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톤테일은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전사들의 모험을 주제로 하여 마족과의 끝없는 전쟁과 모험,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 변화무쌍한 스타일의 액션성이 큰 특징이다.

2003년 출시된 프리스톤테일은 마상소프트로 이관하여 총 3번의 생일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2개의 신규 필드, 1개의 신규 캐릭터, 1개의 신규 서버를 오픈해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MMORPG이다.

마상소프트에서는 이번 프리스톤테일의 17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레벨의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7주년 기념 상자’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오픈 후 공개될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프리스톤테일과 오랫동안 함께 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모두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리스톤테일의 17주년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오픈 후 공식 홈페이지(https://pt.masangsoft.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