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플릿 군함, 함장, 위장 출시
컬렉션 수집시 Yamato 영구 위장, 특별 깃발, 특별 업적 획득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하이스쿨 플릿(High School Fleet)’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점 군함, 함장, 위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쉽은 이미 2017년과 2018년 ‘하이스쿨 플릿’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11월 8일부터 29일까지 한정 기간 ‘하이스쿨 플릿’ 캐릭터 함장, 군함, 위장을 다시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보여졌던 군함을 재현하여 제작된 두 척의 시그니처 디자인 군함인 구축함 HSF Harekaze와 순양함 HSF Graf Spee가 재등장한다. 독특한 외형과 함께 각 군함에는 실제 성우의 음성이 적용된 특별 음성 해설이 포함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해양 고등학교의 귀여운 여학생 컬렉션을 획득할 수 있다. 금화로 Musashi, Yamato, HSF Harekaze의 위장을 구매할 수 있고 깔끔한 기하학적인 디자인의 위장이나 강철 모양의 해군 고양이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실제 성우의 특별 음성이 적용된Musashi 함장 Moeka China, Harekaze 기록원 Kouko Nosa, Harekaze 어뢰장 Mei Irizaki, Harekaze 기관장 Maron Yanagiwara, Akeno Misaki, Isoroku (고양이) 등 6명의 하이스쿨 플릿 특별 함장을 충원할 수 있다. 

하이스쿨 플릿 컬렉션에는 아이템 35가지가 포함되어 있고 6가지의 하위 컬렉션으로 분류된다. 이 컬렉션 아이템은 애니메이션에서도 볼 수 있는 구축함 Harakaze에 탑승하는 수병들과 그 여정을 지원하는 여러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각 하위 컬렉션을 완성한 플레이어는 해당 컬렉션에 포함된 캐릭터의 병과 문양이 그려진 깃발을 얻게 된다. 34명의 소녀들과 고양이를 수집하면 플레이어는 Yamato 전용 K117 영구 위장, 구레 해상 고등학교 특별 기념 깃발, 특별 업적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