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기간 동안 15 종의 검은사막 관련 굿즈 판매
가모스 헤드 스태츄, 티셔츠, LED 무드등, 흑정령 프라모델 등 다양한 상품 구성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검은사막 IP 4종 쿠폰 이벤트도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지스타 2019’에서 ‘펄어비스 스토어’를 열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지스타 기간 동안 펄어비스 부스 내 별도 공간에서 검은사막 관련 굿즈를 판매하는 오프라인 굿즈몰이다.  

관람객들은 펄어비스 스토어에서 총 15종의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가모스 헤드 스태츄(게임 내 우두머리 몬스터) ▲흑정령 망토 담요 ▲집업 후디 ▲티셔츠 ▲양말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흑정령 LED 무드등을 구매한 선착순 20명은 ‘흑정령 봉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굿즈 럭키백도 마련해 매일 50개씩 한정적으로 선 보인다. 럭키백에는 인기 많은 굿즈 외에도 Razer 게이밍 기기 50%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검은사막 굿즈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폰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IP 4종 쿠폰을 모두 지급한다. 매일 12시와 16시에 럭키백을 구매하는(선착순 25명) 이용자에게 검은사막 IP 4종 중 쿠폰 1종을 지급하며 각 쿠폰은 ▲장인의 기억 ▲크론석 ▲광원석 파편 ▲카마실브의 축복(7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는 검은사막의 PC, 콘솔(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어린 황금 용(1세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11월 14일 오후 1시 지스타 현장에서 ‘펄어비스 커넥트 2019 (Pearl Abyss Connect 2019)’를 열고 신작 ‘플랜 8(PLAN 8)’, ‘도깨비(DokeV)’, ‘붉은사막(Crimson Desert)’, ‘섀도우 아레나(Shadow Arena)’의 세부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